본문 바로가기

흥지니 [WORLD] 흥투어_2017/7월>Vietnam

[베트남] part.6>중부 '나트랑(NHATRANG)' / 나트랑, 씨푸드 레스토랑, 해산물 맛집, 나트랑 야경 [나홀로여행] 여자혼자 베트남일주 10일차 일정 및 경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베트남] part.6>중부 '나트랑(NHATRANG)' / 나짱, 나트랑, 씨푸드 레스토랑, 해산물 맛집 [나홀로여행] 여자혼자 베트남일주 10일차 일정 및 경비


역시 오랜만에 올리는 베트남여행, 벌써 일년이 다 되어가네..T_T 게으름의 끝..! 무튼 다시 나트랑 여행기 시작-! 이번달 내로 끝내도록 해보겠어! 

저녁, 해가 진 후 나트랑 비치:) 낮이랑은 또 다른 분위기였다. 썬베드는 다 한쪽에 치워져있고, 바와 레스토랑이 불빛을 뿜어내기 시작! 아, 저녁이었는데도 수영하는 사람들이 꽤 많아서 놀랐다.



예쁜척 셀카도 찍었다. 사실 혼자 여행 온 사람들이 정말 1도 안보여서 외로웠다.. 흐엉엉.. 근데 사진보면서 든 생각인데 나 날씬했다..ㅎ.. 헷,, ㅎ,,, 지금은 요 때보다 거의 7키로가 더쪘다. 따흐흑..

안외로운 척 나트랑 비치도 찍어보고 셀카도 찍어보고(핑계)

외국느낌 낭낭! 열대의 야자수를 보면 이런 느낌 드는거 나뿐이야? 나만?

조금 걷다가 뭐 먹을지도 안 정했고, 이대로 들어가기엔 아쉬워서 요-기 보이는 곳에서 맥주 한 캔 하면서 간단히 뭐 먹을지 생각해야겠다! 하고 갔다.

타이거비어! 가격은 25,000동으로 1300원 정도:) 베트남 물가는 정말 사랑입니다..♡♥

밤바다 보면서 벌컥벌컥! 칭구들이랑 페탐도 하고 사진도 찍고 혼자 놀고 있는데 낮에 봤던 러시아 칭구, 알렉스를 다시 만났다. 우오앙ㅇ0ㅇ!! 낮에 흘러가는 소리로 저녁 먹자, 해산물 저렴하고 맛있는데 알려줄게! 했었는데 진짜 다시 만나서 먹으러 가기로 했다. 급?ㅋㅋㅋ 베트남 여행은 급,,이었어. 모두!


알렉스 오토바이 타고 갔다. 휴대폰으로 사진찍고 하니까 얼른 넣으라고 채간다고 계속 그래서 결국 넣었다, 사진은 이것뿐^^!... 베트남 소매치기가 되게 많다고 하는데 운이 좋았던건지 뭔지 이렇게 둔하게 다니는데도 한번도 없었다. 친절한 베트남 분들이 항상 주의를 줘서 그럴지도 모르겠다. 허허.

요렇게 싱싱한 해산물들이 가득가득 있다. aka 노량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산물을 고르면 이렇게 요리해서 바로 가져다 주신다.

골목이 이런식으로 되어있는데 한쪽길과 그 반대편 길 모두 이렇게 되어있다. 한국분들은 한 분도 못봤다. 그다지 유명한 곳은 아닌 것 같은데 알렉스가 요기 현지인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고 말해줬다. 베트남분들과 러시안들이 되게되게 많이 보였다.

비엣나미즈,, 당시들,, 땅콩,, 너무,,Too much,, 조와해,,,,

근데 맛있었다. 싱싱해서인지 맛있게 잘 먹었다. 마지막꺼가 베스트!!! 가격도 매우매우 저렴했다. 얼마였는지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저렴해서 놀랐던 기억!

먹는동안 요렇게 마술쇼 비슷한 것도 한다. 보진 않았으나 사람들이 되게 좋아했다. 그리고 우리 술집에서 막 김밥파는 할무니들처럼 막 뭘 판다. 제대로 안봐서 뭔지는 모르겠는데 무튼 그러하다,,


먹다가 신이나니 셀카를 찍어야지!

그리고 하나 더 먹었다. 이제보니 매우 크네, 징그럽네..?ㅎ.. 그리고 양동이에 든 얼음! 저렇게 얼음을 준다. 왕창! 저 얼음을 컵에 넣고 맥주를 따라 마시면 된다. 그것이 바로 베트남 스타일 얼음맥주!

그리고 집에 가는길ㅋㅋㅋㅋ 맛있는거 먹고 신이 나부렀으~~ 

중간에 가다가 알렉스 친구커플 봐서 인사하고 반대편 어디에 야경 엄청 예쁘다고 가자고 해서 ㄱㄱ해서 봤다.

오, 괜찮다! 막 우왕ㅇ0ㅇ!! 이럴만한 화려한 야경은 아니었는데 나름대로 고즈넉하고 좋은 분위기의 나짱 야경:) 엄청 화려해서 놀랐던 홍콩과는 매우 다른 분위기지만 시골같기도 하고 뭔가 아기자기한 느낌이 드는 곳이었다.



무튼 그러고 호스텔까지 안전히 데려다준 알렉스 때댕큐~~~!!! 이러고 10일차 끝! 다음날엔 드디어 펑키몽키 투어가 있는 날, 요기서도 역시나 폭풍 친화력으로 친구 만들어서 재밌게 놀았다. 11일차에 봐욤-3-


*열째날 경비 정리


(Nhatrang ; 나트랑, 나짱)

펑키몽키투어 예약 ; 200,000동 / 한화 10,000원

아이스드커피 피치아이스티 ; 45,000동 / 한화 2,250원

나짱-호치민 버스 ; 189,000동(못탐^^....ㅎ..멍청비용이 되어 날라감) / 한화 9,450원

썬베드 ; 35,000동 / 한화 1,750원

맥주 ; 20,000동 / 한화 1,000원

점심 ; 159,000동 / 한화 7,950원

 맥주 ; 25,000동 / 한화 1,250원


TOTAL ; 673,000동 / 한화 33,65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