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지니 [WORLD] 흥투어_2016/12월Japan

[일본여행 기념품] 도쿄 유니클로&돈키호테&나리타공항 기념품 리스트, 저렴하고 꼭 사와야할 품목을 추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12월 일본 도쿄 여행 기념품 추천! (부제 ; 유니클로, 돈키호테, 나리타공항,, 사실 다 먹을거)





1. 니클로

 뭘 샀는지 참으로 꽁꽁 숨겨져 있어서 안보이네..ㅎ.. 산 목록들을 말하자면

 언니+형부 = 패딩조끼

 조카 = 수트내복 + 항공점퍼

 내꺼 = 패딩조끼, 패딩, 목티2, 남방1, 히트텍2 등.. 기억이 안남

 

또 엄청 많이샀는데.. 들기 힘들정도로.. 기억이 진짜 1도 안남

기억 나는 선에서 말해보겠다.

패딩조끼나 패딩점퍼는 경량패딩인데 가벼움! 안에 입고 다니기에도 편하고, 한국에서도 판다.

근데 한국보다 1-2만원씩 싸다. 한개만 살꺼면 한국에서 사도 상관 없지만 여러개 살꺼면 일본이 훨씬 개이득 ㅎ_ㅎ;

그리고 질은 나는 똑같은 것 같은데 엄마가 일본꺼가 더 부들부들 한 것 같다고 했다.

그리고 입어보니까 (한국에서 산 경량패딩보다) 일본에서 사온 게 조금 더 핏되는 느낌? 같은 사이즌데..

기분 탓인지 뭔지 모르겠다. 같은 제품 들여오는건지 알았는데 쪼끔 다른건가?


그리고 일본 유니클로, 한국에 비해 정말정말 싸다. 진짜진짜 싸다. 겨울이라 추워서 목티도 사구 했는데 오천원-만원 선에서 질 좋은 옷을 살 수 있다. 덕분에 올 겨울 따시게 보냄ㅎㅎㅎㅎㅎ 히트텍은 뭐 비슷함. 그리고 남방도 만원에 주워왔는데 가격대비 좋아보임:) 요것도 많이 입음! 조카꺼 항공점퍼는 지금 얼집 갈 때 교복 됐다. 처음에 사왔을 때는 넘나 컸는데 이제 어느새 커서 (접어 입긴하지만) 맞는다. 신기해!



2. 시부야 돈키호테


사실 일본 여행오면 한국사람들이 꼭 가는 곳이 돈키호테!

내가 갔던 곳은 시부야 돈키호텐데 보통 오키나와나 오사카보다 도쿄가 조금 비싸다고 한다. 다 같은 돈키호텐데 왜 다른지 모르겠으나 지역에 따라 매장에 따라 조금씩 가격 차이가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_~

(사오는 걸 추천하는 정도를 별로 나타내보았다. 콩슐랭은 아니다. 먹을게 아니니까.)



- 허니트리트먼트 ; 정확한 이름 모름! 근데 진짜 좋아. 이거 한 날이랑 안 한 날 차이가 많이남. 한 날은 촤라랑~ 한 느낌! 더 사올걸 후회했다. 한국 올리브영에도 입점했다고 하는데 일본보다 2배 이상 비싸다고 한다. 엉엉ㅠㅠ ★★★★☆

- 아이봉 ; 그냥 내 눈 시원하라고 사옴ㅎ_ㅎ.. 무거우니 그냥 한국에서 사자. 난 좋음! 아, 근데 생초가 샤이니 종현이 쓰는 무슨 안약 사다달라고 해서 사다줬는데 그게 진짜 완전 시원하다고 한다. 아플 정도? 렌즈끼고 하면 안된대서 나는 안해봤지만 해 본 애들은 엄청 시원하다고 한다. 이름 까묵음..ㅎ.... 궁금하면 알아다줌..ㅎ.. ★★☆

- 비오레 아이메이크업 리무버 시트 ; 편하다. 편하다. 편하다. 어디 갈 때 막 지퍼백에 리무버 담고 화장솜 담가서 가져가고 막 이러는데 그럴 필요 없이 왕 편함ㅎㅎㅎㅎㅎㅎㅎㅎㅎ; 색깔 다른것도 있었던 것 같은데 무슨 차인지는 모르겠고 그냥 편함. 잘지워지고! 여행 갈 때 추천추천! 꽤 양이 많이 들어있다. 생각보단, ★★★☆

- 샤론파스 ; 동전파스 사면서 같이 산 파스! 동전파스가 제일 유명한 줄 알았더니 샤론파스가 더 효과가 좋다고 한다. 물론 이건 들은 얘기다. 샤론파스 짱구엄마랑 맨날 수다떠는 그 아줌마가 붙이고 나온 파스란다. PPL인가?..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동전파스보다 낫다고 하는데 나는 안붙여서 모르겠으나 어무니아부지가 좋아하심.. ★★★★

- 두유폼클렌징&두유스킨 ; 색이 노랑노랑 아이보리인거랑 흰색이 있는데 지성용 건성용 차이인 것 같다. 일본어 까막눈이라 그냥 집어왔다. 유명하고 좋다길래.. 다 선물용으로 나가서 어떤지는 모르겠다. 허허. 왠지 순할 것 같아. 그런 느낌적인 느낌?

- 오타이산 소화제 ; 소화젠데 귀여워서 샀다. 그냥 소화제 맛. 까스활명수라 해야하나..? 그런 맛, 막 역하진 않은데 먹고나면 입 안이 화하게 시원해지는 것 같다. 효과는 잘 모르겠어. 소화 안 될 때가 없어서 거의 안 먹음^^; ★☆

- 페어아크네 ; 저녁에 씻고나서 뾰루지 올라온 부분에 톡톡 바르고 자고 아침에 일어나서 톡톡 바르고 자면 진짜 없어진다! 왕 뾰루지가 쏙 들어가는 마법이 일어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좀 사올걸.. 나 하나 갖고 하나는 노나줬는데,, 다음에 일본 가는 친구 있음 사다달라 해야겠다. ★★★★★


페어아크네 뒤에 있는건 일본 편집샵에서 뽑은 뽑기! 500엔인데 엄청엄청 정성스럽게 포장해준다. 진짜 감동받았다. 서비스에..♡ 뽑기에서 나온건 작은 일본 고양이 소품ㅎ_ㅎ 노트북으로 포스팅할 때 항상 날 지켜보고 있다. 사진은 인스타에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귀여워! 매력있어



똑같은 사진같겠지만 (사실 같은 사진맞지만) 빨간색 선에 따라 다름! 보기 힘들까봐ㅎㅎㅎㅎㅎㅎㅎㅎ헣


- 곤약젤리 ; 복숭아맛이 제일 맛있다. 복숭아맛, 사과맛, 포도맛 이렇게 가져왔다. 그냥저냥 젤리젤리 맛인데 식감이 몰랑몰랑 말캉말캉 해서 쫀득쫀득하다. 얼려먹으면 더 맛있다는데 안먹어봄ㅎ; 이것도 몇 개 먹고 다 노나줬다. 아 근데 곤약젤리 만드는 곳이 뭐 방사능 거기랑 가깝다 했나 거기라했나.. 무튼 그렇다고 하니 참고하삼..ㅎ; ★★★

- 키캣 녹차맛 ; 한국에서도 판다. 맛있다. 내 입엔 초코보다 더 맛있었음! 3개만 사왔는데 후회했어. 녹차 좋아하면 많이많이 사도 될 듯 하다. ★★★☆

- 키스미 아이라이너 ; 이것도 기념품으로 선물줘서 모르겠다. 키스미 안지워지고 지속력 좋은건 유명하니 좋겠지 뭐. 가격은 천엔이었던 듯!

- 동전파스 ; 안써서 모르겠으나 엄마 아빠가 매우 좋아함. 샤론파스와 같이 ㅎㅎㅎㅎ 뜨거운거 차가운거 있는데 차이 모름.. 안써봤다니깐..ㅎ.... 그냥 엄마아빠 선물용으로 최고인듯! 짱짱 좋아함. 가격은 비쌈 ㅎ; 근데 양이 은근 엄청 많아서 오래오래 쓸 듯 하다. 하나씩만 사온 게 다행ㅎㅎㅎㅎ 선물 줄거면 좀 더 사와도 좋을 듯!



- 비오레 데오드란트 티슈 ; 요거 아직 안써봤는데 유용할 것 같다. 허헣 ㅎㅎㅎㅎ여행 갈 때 따로 챙겨갈 필요도 없고 까먹고 집에서 안바르고 나와도 요거면 될 것 같다. 처음 보는 거여서 써보고 좋으면 다음에 다시 살 생각! 귀찮으면 챙겨다니기는 쉬울듯 하다.

- 휴족시간 ; 여행의 친구! 여행의 동반자! 휴족시간!!ㅎ_ㅎ 내가 일본 갔을 땐 겨울인데다가 일본 에어비엔비 숙소가 넘나리 추워서 휴족시간을 할 수 없었다. 그래서 한국에 돌아왔을 때 했는데 집이 뜨끈뜨근한데도 휴족시간 하고 자니까 넘나 추운그..!!! 그래도 시원해서 좋았다. 대만여행이나 뭐 동남아 여행때 매우매우 유용할 듯! 많이 걷는 여행엔 필수! ★★★☆

- 마유크림 ; 그냥 집어왔다. 마유크림 유명하대서..ㅎㅎㅎ 근데 유명한거 있고 가짜가 있다는데 요건 가짜인 것 같다^ㅂ^; 근데 난 되게 잘 쓰고 있다. 밤 형식으로 되어있는데 피부수분이 마구마구 차는 느낌이 든다. 바르고 뾰루지 올라오거나 이런 것도 없고, 가격대비 좋은듯 하다.



이 외에도 나리타 공항에서 급하게 산 로이스초콜렛(녹차, 초코, 화이트)는 너무 유명하니 넘어가고, 도쿄바나나도 넘나넘나 맛있다. 달달하니 자꾸자꾸 까먹게 됨.ㅎㅎㅎㅎㅎㅎㅎ 내가 추천하고 싶은건 로이스 초콜렛 칩! 진짜 맛있다. 과자로 되어있는데 옛날에 초코틴틴이 생각나기도하고.. 그것보단 초코맛이 더 진하고 맛있다. 초콜릿보단 요게요게 더 맛있어서 추천!


그리고 면세에서 산 뭐 디올립글로즈나 맥 립스틱은 넘나 유명하니깐..ㅎ..

근데 칠리 색 진짜 대박이다. 누구에게나 찰떡같이 어울릴 법하다. 나처럼 누런 얼굴에도 찰떡같이 어울리고 하얀얼굴에도 찰떡같이 어울리고 부담스럽지도 않고.. 칠리찬양! 디바는 칠리 바르기 전에 살짝 깔아주면 예쁘다. 레이디데인저는 여름에 최-고! 닥터자르트나 기타 등등..ㅎ...나중에 얘기하도록하자. (나중은 없다.)



이렇게 해서.. 사실 뭐가 더 있는데 귀찮기도하고 오래돼서 까먹었지만 무튼 일본 갔다와서 산 것들 끝!

선물용으로 주기엔 여자한테는 허니트리트먼트나 아이리무버 티슈! 요게 유용할 듯 하고 애들은 까까 좋아하겠지. 어른들은 파스가 짱인듯!ㅎ_ㅎ 옛날에 10대때 일본 갔을 때는 막 젓가락 이런거 샀던거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다 커서 그런거 안사온다^0^; 아, 나는 유니클로는 신주쿠에서 돈키호테는 시부야에서 갔다. 시부야점이 다른 돈키호테보다 조금 비싸다고 한다. 잘 모르겠,, 돈키호테 말고도 막 요런거 파는 데가 시부야에 많은데 돈키호테가 외려 더 비싸기도 했으니 많이 살 거면 돈 절약을 위해 돌아보는 걸 추천하고 나처럼 귀찮으면 그냥 돈키호테에서 사셈..ㅎ0ㅎ



무튼 뭐라도 참고가 되었길 바라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