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지니 [WORLD] 흥투어_2017/7월>Vietnam

[나홀로여행] 여자혼자 베트남일주 part.1>북부 '하노이(HANOI)' 2일차 일정 및 경비-④ / 하노이락스호스텔 핑크파티, 하노이 클럽19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나홀로여행] 여자혼자 베트남일주 part.1>북부 '하노이(HANOI)' 2일차 일정 및 경비-④ / 하노이락스호스텔 핑크파티, 하노이 클럽1900


▶▶▶ 이전 2일차 일정 포스팅

[나홀로여행] 여자혼자 베트남일주:) part.1>북부 '하노이' 2일차① / 성요셉성당, 꽁카페, 코토레스토랑, cafe24, 문묘
[나홀로여행] 여자혼자 베트남일주:) part.1>북부 '하노이' 2일차② / 미술박물관, 기찻길마을, 호아로수용소, 베트남군역사박물관

[나홀로여행] 여자혼자 베트남일주:) part.1>북부 '하노이' 2일차 일정 및 경비-③ / 레닌공원, 기찻길마을, HANG DA MARKET, 씬투어리스트 훼 버스, 야시장




#. HANOI ROCKS Hostel 하노이락스호스텔 PINK PARTY 핑크파티 -♬


야시장을 따라 걷다보니 나온 내 숙소! 스탭들이 말해줬던 핑크파티가 한창이었다.


핑크색 풍선이 가득가득 바닥에도 있고 곳곳에 메달아놓았다. 그리고 핑크가발은 물론이고 얼굴에도 핑크색 물감으로 수염이랑 막 칠하구 얼굴에도 그리고 있었다.


노래를 정말정말 잘 했던 청년, 스페인 말로 노래를 불렀는데 스페인 청년인지는 모르겠다. 정말정말 잘하더라! 외국에 와있다는게 갑자기 급! 느껴졌다.


그리고 맥주 마시고 있는데 팔에 리본두른 헝가리 오빠가 너도 얼굴에 페인팅 하지 그래? 해서 아니야. 난 괜찮아! 했는데 자꾸자꾸 해봐 귀여울거같아 해서 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헝가리 오빠는 여기 여행 왔다가 호스텔이 맘에 들어서 스탭으로 일했었다고 했다. 나보다 한 살인가 두 살인가 많았는데 엄청 다정했다.





 핑크 가발 쓴 언니가 내 얼굴에 페인팅 해 준 언니! 귀엽다고 하면서 하트를 그려줬다. 내가 더 나이 많을 것 같은데,,ㅎ,, 그리고 왼쪽손목에 핑크색 리본까지 달아줬다. 친절친절! 러시아 갔을 때 봤던 분들과 비슷하게 생겼다. 사실 서양 사람들이 동양사람들 얼굴 구분 못하듯이 나도 구분 잘 못한다, 아니 사실은ㅋㅋㅋㅋㅋㅋㅋㅋ한국인 얼굴도 잘 구분 못한다. 얼굴 잘 못알아본다, 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부끄부끄했는데 막상 예쁘게 그려주니 신나서 사진도 찰칵찰칵! 맥주를 들고다니면서 마시니까 계속 손에 있다. 많이 마신게 아닌데,,


정말정말 잘생겼던 더치오빠.. 몸에 그림도 그려줬다. (뒤에 나옴, 헷..ㅎ)


그리고 앉아서 요기 테이블도 보고 다른 테이블도 보고 노래도 듣고 동영상도 찍고 하면서 놀다가 옆에 여자애도 혼자 놀길래 말걸어서 같이 얘기했다. 옛날 나같으면 절대 할 수 없었을 일인데 혼자 여행을 많이 다니다보니 이런 일이 어렵지 않다. 허허.



그러고 독일애도 페인팅을 하고싶다고 했나?해서 데려와서 해줬다. 여자아이 이름이 기억이 안나.. 요 때부터 밤내내 같이 놀았는데T0T..외국인들 이름은 너무 어려워서 들어도 자꾸만 까먹는다. 미안해.. 무튼 그 독일 여자아이는 더치오빠가 페인팅을 해줬다. 얼굴 말고 팔에 해달래서 팔에 슈슉! 그리고 러시아 언니가 예쁘게 해줬던 하트랑 쩜쩜쩜..밑에 초록색 글리터를 손가락으로 콕 찍어서 쭉 발라줬다. 얘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핑크색 수염과 타투가 인상적인 오빠는 사진 찍고 있으니 옆으로 와서 같이 찍었다. 내가 작으니까 숙여준다면서 큰 몸을 꾸깃꾸깃..! 


독일 친구 팔에 페인팅을 끝내고 나한테도 해주겠다면서 똑같이 그려줬다. 내 팔에 열심히 그림 그리고 있는 더치오빠! 그리고 완성작..!ㅋㅋㅋㅋㅋㅋㅋㅋ하트나무인가..? 뭔진 모르겠지만 나름 만족스러웠다. 그리고 금색 글리터를 톡톡 털어서 붙여주다가 후~불어서 온 몸에 털어줬다. 그래놓고 매우 만족해해서 웃겨서 다같이 웃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유쾌하고 예뻤던 독일친구와 그림에 심취해있는 페인터 더치친구:)   너무 귀엽다! 근데 더치친구는 새벽에 자꾸 마리화나를 권했더랬지. 나한테 혼나려구!

그리고 또 혼자 있던 필리핀 아이까지 수집수집해서 내가 그려줬다. 기념사진도 찍었다. 더치친구가 나랑 독일 친구 그려줘서 찍고싶다고 해서 내가 그려준 필리핀친구까지 같이 찍자고 해서 찍었다. 부끄룽,,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쁜척 잔뜩했는데 안예쁘네^^;



그리고 여기서 기타 연주하면서 노래 불렀던 이탈리아 여성분! 진짜 목소리가 옥구슬같고 너무너무너무너무 완전완전완전 취향저격..! 가수는 아닌 것 같았는데 어쩜 노래를 저렇게하지?하고 감탄했다. 두 곡인가 했는데 넘나 아쉬운그..! 난 외국노래는 잘 안들어서 다 모르는 노래였는데(알아도 아주 살짝 어디서 들어봤는데 하는 정도였다.) 다른 사람들은 다 알더라, 부러웠음..! 그리고 옆에 두 분은 흥에겨워 튀어나와 춤추며 노래불렀던 분들:) 유쾌하고 재밌었다. 히히.


그리고 독일 친구랑 둘이 얘기하다가 별로 재미 없다고 클럽가는게 더 나을것 같아! 가자! 해서 둘이 가게 된 (어제 왔던) 클럽 1900. 요 때 엄청난 관심을 받았다. 자꾸 내 팔에 손대고 얼굴 가르키면서 웃고 귀엽다고 해서 뭐야!!!했는데 알고보니 얼굴이랑 팔에 그림 그렸던 물감이 형광이었다. 그래서 베트남 여자인 친구들이 자꾸 사진찍자고 해서 사진도 찍고 남자인 친구들이랑도 사진찍고.. 아마 하노이에 어디엔가 내 사진이 있지 않을까..?







그러고 너무 더워서 시원한 뒤쪽에서 둘이 춤추면서 놀고 있는데 한국분들이 한국인이죠?하면서 말걸었나?무튼 말걸어서 조금 말하다가 또 둘이 놀았는데 위층에 갔다 오셨는지 위층에 한국사람 되-게 많아요! 알려주셨다. 그래서 독일친구에게 위에 한국인 많대 가볼래?했더니 가본대서 같이 위에 올라가서 놀았다. 아, 그리고 핑크파티때 사진 찍으면서 내가 손가락하트 알려줬는데 엄청 좋아하면서 계속 손가락하트를 계속 날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고 엄청 오래 놀았다. 물감 덕에 관심 받아 더 신났다. 왜냐? 난 관종이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다른 클럽도 가볼래?해서 간 클럽! 요기는 좀 좁고 옛날 노래 나온다. 올드팝! 와이엠씨에이 요런거?ㅋㅋㅋㅋ신나서 와이엠씨에이!하면서 노래부르고 같이 춤추고 놀았다. 올드하고 유쾌한 분위기! 그리고 독일친구가 돈 뽑아야 한다고 해서 ATM기 찾아 돈 뽑고 다른 골목 클럽 2개 정도 더 놀아봤는데 그냥 1900이 제일 나은 것 같다. 가려면 요기 가라. (내 생각)



(신나게 논 후라 얼굴은.. 절레절레)

신나게 놀다가 3시쯤이었나 나와서 호스텔로 향했다. 그리고 독일친구는 자기 층으로 가고 난 물 사러 뒤쪽으로 가서 있는데 모비를 다시 만났다. 그래서 반갑게 인사하는데 요기 코리안들 있다면서 인사시켜준다고 데려갔다. 얼떨결에 앉아서 인사하는데 경상도에서 오신 남자분들이셨다. 영어를 잘 못해서 너무 답답했다며 무슨얘기하는거냐고 물어보셔서 (나도 잘 못하지만) 통역아닌 통역해 드리고 앉아서 얘기하게 됐다. 소주병도 있었는데 다 마신거여서 아쉽..! 나도 소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 아쉬운척 했지만 사실 아쉬웠어요. ㅋㅋㅋㅋㅋㅋ유부남 네 분이서 여행 오신건데 얘기해보고 들어보고 하니깐 되게 가정적인 분들 같았다. 맥주도 한 병 사주셔서 감사히 마시며 여러 얘기 나눴다. 어른분들이라 오히려 더 편하게 얘기나누고 했던 것 같다. 취업준비한다니 잘될거라고 좋은 말씀해주시고 감사합니다(..)ㅎㅎㅎ 블로그 주소 알려달래서 적어 드렸는데 거의 2달이 지나 올리는거라 보실지는 모르겠다. 반가웠어요:)!!!!


무튼 그러고 정말정말 쉬러 방으로 들어갔다. 아마 네시 넘어서..?.. 7시 버스여서 올라 가서 씻고 짐 챙기고 체크아웃했다. 유쾌한 친구들을 많이 만났던 하노이. 첫 날 사기당한 거 빼고는 모두 좋은 기억이라 다시 가고싶은 곳이다. 하노이락스호스텔, 혼여행으로 외롭거나 배낭여행객에겐 최고의 숙소:)! 2일밤 끝! 다음 포스팅은 드디어 내 최애 도시♡ SAPA ♥ 사파 ♡




+) 경비 쓰는걸 깜빡했다. 9/17 추가


*둘째날 경비 정리


분보남보 ; 누들 60,000동 사이공비어 20,000동 / 한화 4,000원

콩카페 ; 블랙커피 30,000동 / 한화 1,500

문묘 ; 택시비 및 고토레스토랑 -

cafe24 ; 과일주스 85,000동 / 한화 4,300원

호아로수용소 ; 입장료 30,000동 / 한화 1,500원

베트남군역사박물관 ; 입장료 40,000동 / 한화 2,000원

하노이-훼(후에) ; 신투어리스트 버스 199,000동 / 한화 10,000원

호스텔 맥주 ; 25,000동 / 한화 1,300원

하노이 1900클럽 ; 입장료 100,000동 / 한화 5,000원

호스텔 맥주 ; -


TOTAL ; 569,000동 / 한화 28,450원

훼로 향하는 하노이-후에 버스를 제외하면 순수경비는 370,000동 즉 한화 18,500원 정도!




관련 포스팅


[나홀로여행] 여자혼자 베트남일주:) part.1>북부 '하노이' 하노이락스호스텔 (HANOIROCKSHostel) 숙소 호스텔 추천:)


[나홀로여행] 여자혼자 베트남일주:) part.1>북부 '하노이' 1일차 일정 및 경비-④ / 바베큐골목, 맥주거리, 톰스바, 1900 하노이 클럽